호치민은 일반적으로 관광하기 좋은 도시로 알려져 있지만, 유흥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화려한 베트남 밤 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도시로도 유명합니다. 이는 어떤 종류의 유흥이건 간에 하노이나 다낭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업소들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가격도 이들 도시와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한 편이기 때문입니다.
신나는 음악과 더불어 다양한 주류와 음료를 즐기며 새로운 만남까지 기대할 수 있는 클럽은 가볍게 밤 문화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메인 음악은 힙합과 하우스인 인기 하노이 클럽입니다.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는 클럽으로 수십 개의 스크린과 프로젝터와 함께 빛나는 화려한 레이저 조명과 웅장한 사운드 시스템이 특히 인상적입니다.
혼자 라운딩하기 좋을 뿐 아니라, 지인들과 함꼐 희망하는만큼 여러 문화와 골프 일정을 소화하실 수 있는데요, 예약부터 시작해서 이동과 숙박, 식사 사이드 등 완벽히 황제 코스로 준비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태국 등 인근의 다른 동남아 국가들과 달리 베트남은 전반적으로 유흥에 대해 자유롭고 개방적인 분위기가 결코 아니므로, 아무런 정보도 없이 베트남을 방문한다면 분명 실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호치민과 다낭 베트남황제여행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나트랑의 유흥 특성은 베트남 남부에 가까운 편이지만 다낭과 비슷한 중부 쪽 특성도 함께 가지고 있어 조금 더 색다른 즐거움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베트남은 영어가 잘 통하지 않는 나라로 외국인 입장에서 예약이나 문의를 하기가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게다가 로컬 업소라 하더라도 규모가 큰 곳들은 대부분 외국인 이용객들이 이용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영어 및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을 채용하고 있으므로, 베테랑은 물론 초심자도 결코 나쁘지 않은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호치민 현지 공항에 도착하고 나면, 이미그레이션 후 바로 공항에서 예약과 상담을 담당했던 에이전시 소속 가이드와 미팅이 이루어지게 되며, 이때부터 본격적인 호치민 황제투어의 일정이 시작됩니다. 다만, 도착하는 시간대에 따라서 첫 번째 일정에는 다소의 변동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점심을 한시장 근처에서 베트남 가정식을 먹으면 정말 끝내주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기본적인 쌀국수 뿐만 아니라 모닝글로리는 실패할 수 없는 거라 필수적으로 베트남황제투어 시켜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고객님들께서 처음 황제투어를 하실때 항상 고민하시는게 아무래도 가격이 있다보니 혹시라도 있을 내상 및 기대이하의 서비스 우려로 걱정이 많으세요.
완벽한 소통과 합리적인 시스템 이외에도 국내 관광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는 등 한인 업소의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어 초심자도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은 추천 업소입니다.
하지만 일부 신생 혹은 신뢰도가 낮은 에이전시의 경우 이 부분에 대해 전체 비용의 거의 대부분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결코 정상적인 요구는 아니므로 가급적 피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맨즈투어 정마담입니다. :) 항상 맨즈투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Comments on “Details, Fiction and 베트남황제여행”